먹방 유튜버 야식이 개그맨4명과 푸트파이터!

0

구독자 110만을 보유한 대형 먹망 크리에이터 야식이가 개그맨 4명과의 컵라면 푸드파이트 영상을 올렸다.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권재관, 박영진으로 포메디언으로 활동을하면서 먹방 유튜버 야식이랑 이번 콜라보를 이룬것으로 보인다.

4명의 개그맨들은 “4:1 푸파면 무조건 이긴다””에이 그래도 4:1인데”라면서 자신감을 내비쳤다.

시작된 컵라면 푸파에서 김준호 5개, 권재관 6개, 박영진 5개, 김대희 4개로 총 20개를 섭취했다.

야식이 공식 유튜브 채널

이어진 야식이의 푸파는 빠른속도로 컵라면을 해치워 총 21개의 기록을 세우면서 야식이의 성공으로 끝이난다.

야식이는 자신의 영상에 고정댓글로 “구독하기(subscribe) 좋아요(like) 고맙습니다!(thank you!) ‘포메디언’ 채널에 올라온 영상이고요. 오늘 포메디언 채널활동이 종료된다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구독자로서 종종 시청을 해왔는데 이렇게 종료가 되니까 아쉬운 마음이네요ㅠㅠ 확실히 개그맨분들랑 같이 방송을 하니까 내내 웃으면서 즐겁게 촬영을 했습니다. 오디오가 쉴틈이 없어요… 이래서 개그맨이구나라는걸 느꼈습니다~”라는 글을 기재했다.

한편 먹방 유튜버 야식이는 해당영상으로 벌어드린 수익으로 기부를 많이해 기부천사라고도 불린다.

영상을 시청한 구독자들은 “선한영향력 야식이님 응원합니다” “재관님? 고깃집 흥하세요 대박나시길^^ 몰카보고 너무 감동했어요ㅠ 따라할수없는 선한마음 너무 멋지고 감사합니다♡””권재관님…몰카보고 감동 받았어요~돈없어 고기 못시켜먹는 모자에게 고기가져다 주시고 구워도 주시고..ㅜㅜ 야식이님도 기부 많이하셔서 좋아요~♡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 안에 사시길 기도드립니다~^^””이유불문 야식이님은 업어드리고싶은 맘가득^^ 어찌그리 좋을까요? 음….질리지가않다”

등 선한영향력을 행사하는 유튜버에게 칭찬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