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계의 큰손 천뚱 “오늘은 어묵 안주로 맥주 한 잔 마실게요”

0

이제는 먹방유튜버로 자리잡은 구독자 57만보유자 천뚱이 22일 “천뚱tv”에 영상을 하나 올렸다.

해당영상은 “오늘은 어묵 안주로 맥주 한 잔 마실게요”라는 제목으로 올라왔으며, 가볍게(?) 어묵30개를 싹쓸이하는 내용이다.

천뚱은 영상 설명란에 “안주빨 세우는거 아닙니다………….. 아 참고로 어묵은 30개 입니다.”라며 글을 남겼고

30개와 맥주등을 먹는데 소요된시간은 10분남짓이다.

해당영상은 올라오자말자 빠르게 조회수가 상승했으며, 천뚱의 구독자수 57만보다 많은 86만을 돌파해 천뚱의 유튜브채널 영향력을 과시했다.

천뚱 공식 유튜브 채널

해당영상에서 어묵에 뭘찍어먹냐는 질문에

천뚱은 직접 “찍어먹는건 어묵 국물이에요 왜냐하면 1. 국물에 담궈서 먹으면 국물이 뚝뚝 떨어져서 흘리는 문제점. 2. 개인적으로 불어버린 어묵은 식감이 물렁한게 싫어서 3. 어묵의 본연의 맛을 국물에 다 흡수되어서 싫어서 삶은거 다 건져, 먹기 직전에 어묵 국물만 찍어먹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댓글을 달아줬다.

영상에서 반응들은

“천뚱님은 그냥 잘드시는 분 이상으로 괜찮은 분이신 거 같아요 알아서 잘해드시고 주변정리도 잘하시고 드시는 모습도 그렇고 성격이 차분한 편이신가봐요~~“”오늘저녁 메뉴는 어묵과 맥주 갠적으로 먹는유트브 지저분해보여 안보는데 천뚱님껀 같이 먹고싶어지는 기분 ㅋㅋㅋㅋ 깔끔하게 뭔 음식이든 본인만의 철학이 담겨있어요 특히 집에서 해서 좋아요””천뚱TV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 1. 진짜 평소와 똑같은 페이스 같음. 2. 과장이 없음. ‘어~ 왔니? ?너 볼 일보고가~ 난 밥 좀 먹어야 되서~’ 이런느낌….”등 인기를 실감 할 수있는 댓글들이 엄청나게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