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멤버들의 속마음 과거예기 ‘비하인드썰 탈탈탈’

0

지난 7일 런닝맨 공식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기재되었다.

해당영상은 ‘일초를안쉼’이란 간략한 제목으로 업로드 되었으며, 영상의 내용은 그동안 있었던 비하인드썰 과거얘기등을 털어 놓는 자리였다.

해당영상은 인기 급상승 동영상 8위에 안착해있으며 조회수 110만을 돌파했다.

영상의 내용을 보자면 유재석이 ‘양세찬이 인기가 많다. 개그계의 황태자다’라며 언급하자

하하가 양세찬에게 ‘장도연과의 썸이 실제냐?’라고 묻자 ‘원래 이용진형이 장도연과의 썸이 있었지 자신은 전혀 없었다.”애초에 박나래누나가 나를 너무 좋아한다고 방송에 못을 박아 뒀기에 아무도 자신에게 접근하지 않았다’라며 웃음을 선사했다.

런닝맨 공식유튜브채널

또한 이에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좀 지난 얘기이긴 한데 x맨때 윤은혜랑은 진짜냐?’라고묻자 김종국이 화를내면서’아! 나증말 아 하지마 이제 하지마 진짜’라며 격한 반응을 하여 또한번 웃음바다가 되었다.

해당영상을 본 누리꾼들은’와 그냥 유튜브용으로라도 제발.. 자르는거 없이 토크만 봐보고싶다ㅠㅠㅠㅠ유느님 토크 개재밌고 나 반오십이지만 옛날얘기 듣는거 재밌어 난 군대얘기도 재밌던데 그냥 이렇게 토크 자주 해주세요♡♡ 너무 부담가지시진 말고 평소에 하던대로만 토크하셔도 분량 엄청날듯ㅋㅋㅋㅋㅋㅋㅋ”이광수 자리가 없어서 뭔가 허전하긴하지만 런닝맨 맴버만 있는게 제일 재밌네”런닝맨이 폐지 위기까지 갔었구나 항상 순탄한줄만 알았는데.. 해외팬들이 살린 셈이네 ㅋㅋ’ 등 다양한 비한이드 스토리를 유튜브로 볼수 있어서 더욱 올려달라는 요청이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