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상혁 8호점 론칭 진빵집!

0

지난 14일 MBCentertainment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영상은 ‘[라디오스타 선공개] 각종 투자?로 마상(?)입은 상혁을 위해 재진이 준비한 심리 검사?!?‍⚕️ <빗속의 사람☂️>’이란 제목으로 올라왔으며,

패널로 김상혁이 나왔다.

김상혁은 라디오스타에서 8호점을 론칭중인 찐빵, 오락실, 카페, 유튜브 채널등 여러개의 사업을 하는 모습통해서 아이돌계의 잔잔바리 라는 별명이 붙여졌다.

2년전에 라디오스타에서 김상혁이 출연해 다국적 찐빵에 대한 사업을 생각했었는데 이후 8호점까지 꾸준히 달리며 사업의 탄탄대로를 그려나갔다.

하지만 같이 운영하는 오락실은 ‘우리 가게가 도둑들이 털기에 맛집으로 소문난 바람에 탈탈 털렸다’라며 웃지못할 사건을 전했다.

MBCentertainment 공식유튜브채널



또한 김상혁은 평소에 관심있는 피규어 수집을 통해서 원금 포함해서 3500만원이 생기는 것을 보며 그것을 전부 피규어에 재투자+비트코인 투자를 했지만,

비트코인의 하락세를 맞아 우울해졌다라며 심정을 말했다.

해당영상을본 누리꾼들은 ‘하늘만이 알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 따지면 김구라도 과거에 여자 연예인 성희롱하고 위안부 할머니들한테 창녀 비하하지 않았나 ㅋㅋㅋ 대중의 잣대가 받아주느냐 안받아주느냐의 문제인듯”그림 테스트 재미있네요. 저도 한 번 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아마 폭우가 내리고 있을 듯하네요. ㅠㅠ”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음주운전 했으면 생매장인데 전과자 방송 출연시키네’

등 현재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된 김상혁의 출연에 대해 강한 불만을 나타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