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만났다 유산슬x펭수, ‘놀면 뭐하니’ 4일 방송 예정

0
EBS 제공 / 크리에이터 코리아
EBS 제공 / 크리에이터 코리아

유재석이 출연 중인 MBC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해서 대세 펭귄 펭수와 신인 트로트가수 유산슬이 드디어 만났다.  

앞서 유산슬은 지난달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펭수에 대한 질문을 받자 “펭수의 인기엔 못 미치는 것 같다”면서 “꼭 만나보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MBC 관계자는 지난 2일 스타뉴스에 “유산슬과 펭수가 지난 12월 29일 진행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때 만남을 가졌다”며 “4일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둘의 만남은 이날 펭수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자로 참석하면서 이뤄졌다.

2019년 신드롬을 이끌며 대중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유산슬과 펭수의 만남이 실제로도 성사된 것. 이들은 시상식 대기실에서 만나 서로의 굿즈를 교환하고 노래와 춤을 배웠다는 후문.

이와 관련해 김태호PD와 펭수는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급 만남을 예고하는 사진을 올렸다.

펭수는 지난 1일 “유산슬 짜사이 펭하”라며 “싹다~ 갈아엎어주세여”라고, 김태호PD는 2일 “유산슬X펭수 펭하! 2020 경자년 새해 계획도 같은 2019년 올해의 인물들”이라고 글을 게재했다.

한편 유산슬은 ‘놀면 뭐하니?’의 ‘뽕포유’ 특집 프로젝트로 탄생한 방송인 유재석의 트로트 가수 버전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