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부부 채널 도장tv 구독자 34만돌파

0

지난 2일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도장 tv가 구독자수 10만을 돌파하여 실버버튼을 언박싱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도장tv

해당영상 “[도장TV 7회] 장회장님과 ‘실버버튼’ 언박싱 라방!! 크으~”에서는 “여러분들 덕에 실버버튼을 받았어요~””그래서 진행했던 도장부부의 첫 라방 다시한번 올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시작되고 또한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저희가 실버버튼을 받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그러나 진중하게 저희 모습들 공유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첨부해 구독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윤정은 “

“도장TV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 아이들 영상도 에피소드가 있을 때마다 올릴 예정이다. 저도 개인적으로 올리고, 남편도 올릴 거다. 저희 가족 채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 영상의 방향성을 알렸다.

유튜브 도장tv

영상에서 구독자들의 반응은 “실버버튼 축하드립니다. 100만 구독자도 오래 걸리지 않아 달성하실 듯합니다. 유튜브는 자기 홍보를 위한 강력한 도구이자 자기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되는 듯합니다. 저도 도장TV 관련하여 영상을 하나 올린 적이 있습니다. 두분, 큰 발전 있으시길 바랍니다. ~~~”

“비호감 이라곤 전혀없는 도장부부 ᆢ처다만봐도 기분조아지는ᆢ 벌써실버버튼 축하드려용~~” “실버버튼 축하드립니다 도장부부와 연우 하영의 스윗트홈 응원합니다 티격태격 하는것도 사랑스럽습니다 언제나 건행♡♡♡”

“장회장은 진짜 하영이만큼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연우하영이 아부지도 수고가 많으십니다”등 앞으로 행보에 응원의 글들이 가득했다.

한편 도장tv는 현재 구독자수 34만을 보유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