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먹방BJ 쯔양도 당황하게한 음식은?

    0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 / 크리에이터 코리아

    97년생 먹는 방송(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Bj 쯔양이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즘 유행인 불마왕라면의 먹방을 선보였다.

    불마왕 라면의 스코빌 척도 지수(SHU)는 ‘14444SHU’ 이다. 스코빌 척도 지수는 음식의 매운 정도를 척도로 보여주는 지수이다. 국민들이 즐겨먹는 불닭 볶음면의 스코빌 척도는 대략 ’3000SHU’ 로 알려져 있다.

    쯔양은 불마왕라면을 세계에서 아마 제일 매운 라면이라고 소개하며 시식 전 위장을 보호하는 액체를 마시며 만반의 준비를 했고, 그것도 부족했던지 우유와 그리고 라면 시식 때 즐겨 먹는 파김치, 배추김치를 준비했다.

    평소엔 라면을 먹는 방송에서 보통 4개씩 끓이고 먹었는데 유독 이날은 불마왕라면의 매움에 두려움을 느꼈던지 3개만 끓였다.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 / 크리에이터 코리아

    쯔양은 스프가 굉장히 특이하고 무섭게 생겼다며 굵은 고춧가루가 들어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스프의 냄새는 맡으면 재채기가 바로 나올 정도로 맵고, 면은 너구리와 비슷한데 국물이 한입만 먹어도 혀가 얼얼해지고 사레라도 들리면 큰일 날 것 같다고 맛을 평가했다.

    쯔양이 불마왕라면을 본격적으로 시식하면서 연거푸 “진짜 매워요” “미친 라면” “우유 타서 먹을까” “다른 분들 방송을 봤을 땐 다들 잘 드시던데 이러다 죽겠어요” 라고 말했다.

    역시 먹방 전문 Bj 쯔양은 결국 불마왕라면을 모두 해치웠고, 아직 배가 안찼었는지 짜장 라면을 끓여 시식했다. 그것도 모자라 밥까지 비벼먹는 특유의 식성을 선보였다. 짜장 라면 중 제일 맛있는 게 팔도짜장 이라며 “6개 끊을 걸 아깝다” “벌써 다 먹었어 실화야” 라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 / 크리에이터 코리아

    유튜브 구독자 255만 명의 먹는 방송(먹방)을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엄청나게 많은 양을 먹고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유명세를 탔다. 공중파 방송에도 출연하는 1인 미디어 계의 작은 거인이다.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