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수들의 노래커버로 유명한 ‘노래하는윤수’

0
유튜브 채널 'Korea's Fairy 노래하는윤수' / 크리에이터 코리아

최근 유명한 유튜버 ‘노래하는윤수’가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다양한 가수들의 노래 커버로 핫이슈가 되고 있으며 유튜버 콜라보, 앨범참여, 작사, 작곡, 보컬까지 겸하고 있어 인기가 좋다.

음악작업을 하는 크리에이터로 떠오르고 있으며 2년이 넘는 기간동안 유튜브에 본인의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이효리가 커버한 버전 듣고 치여서 블루님의 다운타운베이비 커버를 선택했다고 말하며,본인만의 느낌을 살려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유튜브 채널 ‘Korea’s Fairy 노래하는윤수’ / 크리에이터 코리아

‘노래하는윤수’만의 방식대로 코러스도 추가하고 지지고 볶고 해봤다고 말하며 즐겁게 들어주시면 기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여러장르를 아우르는 유튜버로 , 구독차등이 다양하며 본인의 특색과 컨셉을 만들어 매주마다 다양한 영상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가요 커버 콘텐츠를 활용하여 업로드를 하고 있다.

‘노래하는윤수’는 “아무래도 가요 트렌드를 수시로 봐야하기에 신경이 쓰였어요. 편집자등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맞춰가고 있다. 유튜버를 하면서 쉽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꾸준한 컨텐츠제작을 해야하고 업로드가 이어져야하기에 쉽지 않다” 라고 말했다.

또한 노래 유튜버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 유튜브에서 음악컨텐츠를 소비하는건 짧은 시간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취미로 시작한다고 하더라도 초기에 드는 장비나 작업공간 그리고 녹음 방법 등에 대한 고민이 크다. 조금더 신중하게 시작하기를 바란다. 너무 현실적인 조언인가 싶기도 할 수 있지만 준비가 잘 되어있어야 한다” 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메들리나 오리지널곡 편곡과 INST등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할 것이라고 밝히며 창작자로서 더 큰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구독자들은 ‘노래하는윤수’의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에 대한 칭찬과, 입은 옷에 대해서 문의를 하기도 했다.

커버중에서도 제일 대박이라고 말하며 목소리가 너무 이쁘다 라고 말하는 구독자들이 대부분이였으며 해당 영상은, ‘노래하는윤수’의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유튜브 채널 ‘Korea’s Fairy 노래하는윤수’ / 크리에이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