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 ‘소처럼 일하고 먹느라 늦었어요..’

0

지난 22일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영상은 ‘소처럼 일하고 먹느라 늦었어요.. 두 달 묵은 직장인 가수 브이로그’이란 영상으로 올라왔으며,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3위에 올라와있다.

영상 시작은 좋은 날씨를 맞이해 의자하나를 챙겨 한강으로 나와 분위기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시작되었다.

이후 여러 콜라보 작업과 요리등 강민경의 일상을 담은 영상이다.

해당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강민경 유튜브의 매력 : 그냥 보고 있는 거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조용히 봐도 좋다. 가끔 이해리가 나오면 재밌는 애피소드가 터진다. 힐링+웃음”여기 슬의생 말고 걍밍경 브이로그 보러 온 사람들 ✋️”연예인 강민경 브이로그라 하는 말이 아니라 정말 감각적이고 잔잔하고 리틀포레스트 감성에,, 무튼 하나같이 다 완벽하네”하…. 나 진짜 이 영상 기다리느라 목이 빠져서 거북목됐잖아여….. 심지어 언니 미모 너무 눈부셔서 안구건조증까지 생겨버렸지 뭐에여…….. 심지어 너무 이쁜 사람을 보면 기억을 잃는데는데 기억까지 잃은것 같아여….. 심지어 너무 아름다워서 입을 다물지 못해 턱이 빠져버렸지 모에여… 너무 아름다워서 수전즈응까아지이 새에앵겨어버러였지몽에요?????✋❤️❤️❤️❤️제가 하고 싶은 말으 너무너무 애타게 기다려왔어여????꺄아아아아’ 등 영상을 통해 힐링을 받는다 라는 평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