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나얼X영준 출격?녹음현장공개

0

mbc공식 유튜브채널 “엠뚜루 마뚜루”에서 올라온 “[놀면 뭐하니?] 나얼X영준 출격? 정상동기 X 나를 아는 사람 첫 녹음”영상이

화재이다.

해당영상에선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인 나얼과 영준이 나와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녹음을 돕는 현장을 담고있다.

이동휘, 쌈디, 이상이, 김정민 녹음을 차례대로 시작했다.

이중 쌈디의 노래실력을 듣고 나얼이 “우리 멤버로 영입해야겠는데?” 영준은”너가 나대신 그룹에 들어가라”등 쌈디의 실력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을 했다.

현재 노래 그룹이름인 정상동기는 <나를 아는 사람>이라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느낌의 노래를 연습하는 중이다.

mbc공식 유튜브 채널

특히 김정민은 오랫동안 해온 락 스타일의 발성을 바꿔서 불러 대선배임에도 후배들의 요구 조건을 군말없이 들어주는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영상이 올라오고 누리꾼들은

“티비에서 유재석이랑 나얼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보게 될줄은 진짜 몰랐다… 아니 그전에 나얼을 예능에서 보게 될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다…”

“김정민 연차가 본인 스타일 스스로 접고, 완전히 다른 스타일로 부른다는거 자체가 쉬운일 아닌데… 그 부분에서 이미 리스펙합니다”

“니맘에 들어야지 하는 얼이형 말에 솔직히 이 상황이 넘 마음에 든다는 동휘 평소에 얼이형을 얼마나 좋아했는지가 느껴짐 ㅋㅋ”

“업계 1위인데 심지어 방송 두문불출한 사람이 디렉팅 해주니깐 얼마나 설레고 긴장될까 ㅋㅋㅋㅋㅋ 시청자까지 전해지는듯”등 전반적으로 반응이 매우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