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리그 코리아, “대한민국 최고 내추럴 피트니스 선수 가린다”

0

국내 최고 내추럴 피트니스 선수를 가리는 대회 내셔널 리그 코리아가 오는 23년 3월 개최될 예정이다.

해당 대회는 3월 서울지역예선을 시작으로, 4월 수원, 대전 지역 등 다양한 지역에서 지역 예선전을 치룰 예정이다.

해당 대회에서 체급 그랑프리 선수로 발탁 시에는 내셔널 리그 코리아 프로 카드가 수여되며, 11월에 진행되는 프로전 출전 자격이 부여된다.

내셔널 리그 코리아 주최 측은 “ 피트니스 시장이 커짐으로써 많은 피트니스 선수들이 양성되었다”고 전하며 “내셔널 리그는 그런 피트니스 시장과 선수들의 커리어와 성장에 도움이 되기 위해

국내 최고의 내추럴 피트니스 선수를 위한 내셔널 리그 코리아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대규모 지역 예선을 치르게되었다” 주최 취지를 전했다.

내셔널 리그 코리아는 단순히 다발성으로 대회가 열리는 것이 아닌 상반기 하반기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지역 예선전을 치러 11월 프로전 까지 개최하여 프로 선수를 양성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출전 선수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주최 측의 후원을 통해 각종 경기복, 헬스 푸드, 무료 사진 촬영 등 많은 혜택들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내셔널 리그 코리아 추최 측은 “다발적 수상자 입상자가 아닌 각 지역별 치열한 예선전을 치러 피트니스 프로 선수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함께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