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튜브 채널에 첫 게스트 송지효!

0

지난 8일 김종국의 공식 유튜브 채널 gym jong kook 채널에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무엇이든 물어보시 지효.. (feat.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라는 제목으로

런닝맨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송지효가 나온다.

해당 영상을 보면 김종국은 ‘자신의 유튜브 첫 게스트 송지효씨 입니다’

‘원래 야외 이쁜곳에서 도란도란 맛있는 거 먹으면서 얘기를 할려고 했는데 송지효씨가 2시간을 늦게 와가지고 집에서 먹는점 양해부탁한다’라며 말했다.

이에 송지효는 ‘제가 너무 외로워서 술을 마셨다’라며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 줬다.

김종국 공식 유튜브 채널

이후 김종국은 여성구독자 분들이 여성 운동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것들도 송지효씨가 오신만큼 다뤄보고 얘기해 보도록 해보겠다 라고 말했다.

송지효가 출현한 이유는 자신의 드라마 공개 예정인 마녀식당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해당영상을 시청한 구독자들은 ‘외국인 댓글만 위에있네…송지효님처럼 술먹고 해장해야하는게 우리들 모습인데 요새 저도 재 뱃살보면서 운동 필요성을 느낍니다..”썸네일은 누가봐도 주말부부의 일상생활인데 솔직히 너무 잘어울린다”아 이 채널만큼은 외국인들에게 빼앗기고 싶지 않은데…”사람들 은근 굶는게 다이어트인걸로 착각함… 특히 여성분들이 요요, 변비에 걸리는 이유가 다 있음. 종국이형이 핵심 말해줘서 좋다.’등 송지효와 김종국의 조합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있다.

해당 김종국의 구독자수는 150만명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