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자신이 무덤까지 가지고갈 찐템들 공개!

0

이제는 유튜버로써 활동이 활발한 연예인 김나영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 채널에 영상을 업로드했다.

지난 4일 올라온 ‘망설임없이 또 사고 싶은 데일리 찐템 (셀린 슬리브리스, h&m 셔츠, 니플패치 등등)’영상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찐템 즉 무덤까지도 가지고 갈 좋은 옷들을 구독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의 설명글에는 ‘정말 잘샀다하는 저의 데일리 찐템 공개합니다. 10년 입은 셔츠, 3개째 구매한 립스틱 등등 재미있게 봐주세요 :)’라며 글을 올렸다.

김나영 공식유튜브 채널

영상의 초반부에는 ‘자신이 평소 유튜브를 보면 다른 사람들이 소개하는 자신만의 템들을 보는 것이 쏠쏠했다.’

‘그래서 나도 한번 찾아볼까 하면서 찾아봤는데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줄만 한 것들이 있다.’라며 소개를 시작했다.

설명글 처럼 다양한 셔츠, 립스틱, 카메라, 지갑등 여러가지 자신만의 아이템을 가격과 함께 소개하면서 ‘여러분들도 자신만의 찐템 있으실텐데요 찐템들에게 잘해주세요~’라며

영상이 마무리되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구독자들은 ‘배경도 하나도 안 바뀌고 쭉 앉아서 설명하는 컨텐츠가 이렇게 재미있을수가!! 하나도 안 지루하고 금방 끝났네요!! 슬리브리스 티셔츠 입으신거 진짜 많이 봤는데 셀린이었다니! 니플패치도 신세계!! 그리구 구찌 립 완전 잘 어울립니다 !! 그럼 다음주도 화이팅하세요오 ! 주식 20년 후에는 엄청 오르길 !! ?”언니 옷이 많으셔서 오래 안 입으실 줄 알았는데 정말 오래 오래 관리 잘 해서 입으시네요 데일리 찐템이 바로 이런거쥬?”옷장 속에서 ‘나 여기 있잖아!’ 그러면 좋은데…빨래통에서 ‘나 여기 있는데?’ 그럴땐 정말 외출 포기하고 싶어요^^’등 영상의 컨셉에 대한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