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수익공개?

0

연예인 김나영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계정 “김나영의 nofilterTV” 채널의 수익을 공개해 화재이다.

20일경 올라온 “나영이네 브이로그 (상반기유튜브광고수익공개, 살림꾼 신우, 바질페스토파스타)” 영상에서

“오늘이 벌써 6월 18일이다. 한 해의 반이 지나갔다. 엊그제 새해 다짐을 찍은 것 같은데”

“2021년이 반이나 지나갔으니까 매번 하던 결산을 하려고 한다.상반기 결산” 이라며 수익을 공개했다.

해당수익은 1월 1000만원 2월 750만원 3월 620 4월 770 5월 820등 엄청난 수익을 자랑했다.

김나영은 “6월까지 45개의 영상을 올린거 같다.” “영상을 하나 올리면 다음영상을 바로 준비해야되고”

“쉽지만 않은 유튜버”라며 유튜버의 길이 마냥 쉬운길이 아니라는 것을 언급했다.

김나영 공식 유튜브 채널

이어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나눠드려야겠다.” “자신의 사랑을좀더 보태서 5천만원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기부를 할 예정이다”라며

기부생각을 언급했다.

해당영상에서 구독자들은 “이렇게 선한 영향력 행사하시는 나영님 남몰래 멀리서 수줍게..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보호종료아동들에게 정말 따뜻한 응원이 될 것 같아요””?신우: 무한 경쟁 사회에 경종을 울리는 “1등은 중요하지 않아” ?이준: 여유를 잃어버린 현대인에게 “놀면서 일해” ?나영님: “열심히 일해서 나눔을 실천하자” 너무 멋진 마음을 가진 가족이에요??????””이언니또기부하시네…? 신우이준이 빨리 이층집 마당있는집으로 이사가야되는데! 나영언니는 날개없는천사…?””단지 외적인부분만 이쁜사람들이 많은데 언니는 내적인부분까지 이뻐서 더 특별한 사람 같아요❤️ 김나영패밀리 뽀에버?”등 인성에대한 칭찬과 격려의 댓글로 보답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