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 국가대표와 치어리더 배우기!

0

운동전문 유튜버인 김계란이 국가대표 치어리더와의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피지컬갤러리 채널에 ‘천장 뚫겠네 ㄷㄷ 대한민국 치어리더의 위엄..’이란 영상으로 기재되었다.

김계란과 콜라보를 이룬 국가대표 비스트팀은 경력이 오래된 전문가들이다.

특히 비스트팀 단장은 경력이 10년이 넘은 베타랑중의 베테랑이다.

해당영상에서 고정댓글로 비스트팀의 멤버 ‘좋아하는 치어리딩’이 글을 남겼다.

‘안녕하세요. 피지컬갤러리, 비스트(BEAST)팀과 이번 촬영을 함께 한, ‘좋아서하는치어리딩’입니다.  계란님께 왜 다들 계란님, 계란님 하시는지 함께 촬영하면서 진심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촬영 시작하자마자 촬영장을 즐겁고 재밌는 공간으로 바꿔버리시고, 촬영 내내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생소한 치어리딩 기술이 몸에 잘 맞지 않으셨을텐데 끝끝내 포기하지 않고, 기술을 성공해내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의 다양한 종목을 소개해주시며 많은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베풀어주시길 바랍니다.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영광이었습니다! ^^ 늘 건강 챙기시며 오래오래 행복하게 활동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피지컬갤러리 시청자님들께 계란님의 또다른 치어리딩 영상, 비스트팀의 영상, 그외의 다양한 치어리딩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좋아서하는치어리딩 채널로 오셔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들 힘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해당영상에서는 비스트팀이 선보이는 아찔하고 난이도 높은 기술들을 볼 수 있다.

특히 남성분손위에 올라타서 균형을 유지하는 비스트팀의 여자 선수의 균형감각이 아주 놀랍다.

고급동작들을 선보인후 간단하지만 많은 힘과 운동센스를 요구하는 몇몇동작을 김계란이 도전하는 것으로 영상이 마무리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