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인] 아프리카TV BJ상유 역대급 비주얼로 여심 사로잡다.

0
아프리카TV 'BJ상유'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BJ상유' / 크리에이터 코리아

김인호, 이평 등 연예인 급 외모를 가진 아프리카BJ들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아프리카TV BJ가 있다. 바로 신입 BJ상유이다.

신입 BJ상유는 최근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하여 고민,연애상담과 시청자 맞춤형 스타일링 제안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스타일을 개선해주고 자존감을 높여주어 열렬한 지지를 받고있다.

말뿐인 조언이 아닌 자신이 겪었던 경험을 토대로 시청자들에게 진정성있게 다가가 방송을 시작하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고정적인 시청자들을 확보했다.

크리에이터 코리아는 팬들의 추천과 제보를 바탕으로 금주의 신인으로BJ상유를 선정,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아프리카TV ‘BJ상유’ / 크리에이터 코리아

[인터뷰 내용 전문]

크리에이터 코리아 : 안녕하세요. BJ상유님 상유님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BJ상유 : 안녕하십니까 신입BJ유상우라고 합니다. 나이는 29세 현재 경북구미에 거주 중 입니다. 현재는 제 경험을 바탕으로 고민 및 연애 상담과 시청자 맞춤형 스타일링 제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J를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항상 최선을 다하는 BJ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크리에이터 코리아 : 앞서 말씀해주신 콘텐츠들이 생소한 것은 아닌데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가 있을까요?

BJ상유 : 아무래도 제 오로지 생각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제 경험을 기반으로 다른 시청자분들의 의견을 모아 서로 공감하고 이해해주며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던 부분을 좋게 봐주신 것 같습니다.

크리에이터 코리아 : 그렇다면 해당 콘텐츠를 주 콘턴츠로 정하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BJ상유 : 주변의 권유로 시작한 방송 초기, 무엇을 해야할 지 몰랐습니다. 그냥 시청자분들과 인사와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한 시청자분이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았고, 해당 시청자분이 내적으로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한 말에 뿌듯함을 느껴 고민을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많은 위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크리에이터 코리아 :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도 잘생긴 BJ 상유님, 아프리카TV를 주 방송사로 선정하신 이유가 있을까요?

BJ상유 : 저도 본래 아프리카TV를 즐겨보았고, 대중적인 플랫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 아프리카TV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에이터 코리아 :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BJ상유 : 앞으로는 시청자분들께 보다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싶어 연구하고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되는 윈윈할 수 있는 방송, 편안한 동네 형,오빠같은 비제이가 되어 쉬었다 갈 수 있는 쉼터같은 방송을 하고 싶습니다.

아프리카TV 'BJ상유'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BJ상유’ / 크리에이터 코리아

크리에이터 코리아 : 마지막으로 시청자분들께 동네 형오빠로써 하고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BJ상유 : 저는 항상 이자리에 있으니, 기존 시청자분들은 물론, 처음오시는 분들이나 오랜만에 오시는 분들도 언제든지 편안하게와서 시청해주세요. 나무가 되어 지키고 있을께요. 열매가 되어주세요. 서로가 서로를 위하는, 서로가 성장하는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뷰 끝]

인터뷰 내내 훈훈한 미소로 인터뷰에 응한 BJ상유는 단순히 외모로만 승부하는 것이 아닌, 진정으로 시청자들을 위하는 마음을 보였다.

잘생긴 외모와 보다 더 잘생긴 마음씨를 가진 신입 BJ상유, 앞으로의 크리에이터로서의 성장이 기대된다.

BJ상유의 방송은 아프리카TV 방송국 ‘BJ상유’에서 매일 저녁 8~11시 사이 시작해 6시간 동안 방영된다.

클릭하면 BJ상유의 아프리카 방송국으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