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50만 명 돌파”홍현희 시매부 천뚱

0

홍현희의 시매부 천뚱이 유튜브 개설 2주만에 구독자수 50만을 돌파하여 화재이다.

지난 5월 29일 천뚱은 “드디어 천뚱 유튜브 채널 오픈했습니다! 오늘은 짜파게티 먹방 (feat.채미니)”라는 제목과 함께 먹방영상을 올렸으며

해당영상은 현재 조회수 470만을 넘긴 상태이다.

천뚱 유튜브

첫 개설후 6일만에 실버버튼을 받고 현재 50만을 돌파하며 유튜브 성장세가 무섭게 치솟는 중이다.

천뚱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홍현희 시매부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모든 먹방영상이 조회수 100만과 300만을 넘기며 대형 유튜버로써 성장하는 중이다.

먹방에서의 누리꾼들은 “유튜브 오픈 축하드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끓이는 방법 설명.. 먹으면서 아이와 소통.. 이분은 먹방이 아니라 인간극장보는거 같다 경주 오시면 경주 유명한 식당 소개 영상찍으면서 같이 먹고싶네요..” “진짜 깔끔하네 물먹기 전에 입닦는거 보소… 병입구에 기름 묻을까봐 진짜 깔끔한 먹방이다” “채민이 더 먹고싶은 눈친데?!ㅋ 아무런 효과 없어서 지루할 줄 알았는데, 채민이 보면서 힐링했네용 ㅎㅎㅎ 아이 예뻐~~?” “다들 채민이도 옷에 안묻히는거 봤냐고… 저정도 길이로 주면 다 묻힐텐데.. 소오름 진짜 부전자전ㅠㅠㅠ 조기교육 대박임;”

등 여러 먹는것에대한 깔끔함과 진지한 모습에 호평을 쏟아내며 반응이 좋았다.

천뚱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