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걸그룹 출신 BJ서아 몸캠, 벗방 의혹 전면 부인

0
575
BJ서아 / 크리에이터 코리아
BJ서아 / 크리에이터 코리아

몸캠ㆍ벗방 의혹으로 선정성 논란에 휩싸인 과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서아가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과거 2011년 4월에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한 BJ서아는 팀에서 탈퇴 후 지난 1월부터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의 플랫폼을 통해 BJ로 전향 후 먹방, 상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 8월 BJ서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박서아TV에 ‘저는 XX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여 항간에 떠도는 몸캠ㆍ벗방을 진행했다는 의혹에 정면으로 부인했다.

해당 영상에서 BJ서아는 “올해 1월 8일 처음으로 아프리카방송을 시작했다. 이전에는 어떤 플랫폼에서도 방송한적이 없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의 팔에 있는 점을 증거로 제시하며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며 “너무 속상하다. 저 아니다. 나는 그런거 한 적이 없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BJ서아는 “박서아라는 이름이 제 본명이며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전부터 있었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이야기가 아닌 부분에 대해 추측 및 억측은 삼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해당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LEAVE A REPLY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