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엘린 뭉크뭉 사건 종결, 엘린 “모든 잘못 인정한다”

0
아프리카TV '크레용팝엘린'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크레용팝엘린' / 크리에이터 코리아

자신의 열혈팬 ‘뭉크뭉’과의 10억원대 로맨스 스캠 의혹에 휩싸인 BJ엘린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금일(8일) 오후 2시 20분 경 BJ엘린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크레용팝엘린’을 통해 생방송으로 사과방송을 진행했다.

BJ엘린은 “먼저 저의 미숙한 대처로 많은 분들께 심려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 저의 열혈팬 뭉크뭉님과의 문제는 전적으로 저의 무책임한 변명에서 비롯되었고 거짓해명으로 악화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라고 말하며 로맨스 스캠 의혹에 대해 인정하였다.

엘린은 해당 방송에서 ” 1년의 시간동안 뭉크뭉님이 저에게 이성적인 감정을 가지고 호의를 베푼것을 인지하고 있었으며 저 역시 이에 호응하였습니다.”라고 답하며 11월 3일 경 해명한 “오빠의 마음이 그런지 몰랐다”라는 주장을 번복했다.

또한, BJ서윤과 우창범이 방송에서 언급한 BJ엘린과 뭉크뭉의 관계에 대해서도 사실이라고 인정하였다.

BJ엘린은 뭉크뭉이 금전적 지원과 방송에 대한 도움 뿐만 아니라 자신의 허물을 덮어주었다는 것 또한 인정하며 ” 저의 큰 허물까지 감싸주셨다는 것도 모르고 이기적인 생각과 거짓말로 상황을 악화드린 점 다시 한번 사죄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해당 논란에 대해 엘린은 어제 뭉크뭉과의 만남을 통해 모든 변명과 거짓말에 대해 진심어린 사과를 전했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 '크레용팝엘린' / 크리에이터 코리아
아프리카TV ‘크레용팝엘린’ / 크리에이터 코리아

또한, 배우와 교제중이라는 의혹에 대해서 “2016년 좋은 감정으로 만났던 것은 사실이지만 비제이 활동하기 전 헤어졌습니다”라며 부인했다.

BJ엘린은 “보겸오빠와 저를 좋아해주신 가조쿠(보겸 팬덤)분들 그리고 팬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라고 유튜버 보겸에 대한 사과의 말을 전했다.

끝으로 BJ엘린은 “다시한번 지금까지 저의 모든 잘못을 인정하고 뭉크뭉님과 시청자분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고 말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도대체 무엇을 숨기고있길래?” “꽤나 큰 실수 했나보네” 와 같이 엘린이 앞서 언급한 허물에 관해 의문을 가졌다.

‘로맨스 스캠’이란 온라인상에서 불특정 다수의 이성에게 접근해 호감을 표시하고 계속적으로 친분을 쌓은 뒤, 각종 이유로 상대에게 금전을 요구하는 방법의 사기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