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장인 임영웅이 부른 “비나리” 300만조회수 돌파

0

지난해 7월 24일날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채널에 올라온 “임영웅 [비나리] 사랑의콜센타 (ENG/JPN/CHI)”가 누적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

해당영상은 사랑의 콜센타 프로그램 당시 가수 심수봉의 애절한 사연이담긴 노래인 “비나리”를 임영웅이 부른 영상으로

가수 임영웅또한 원곡에 걸맞는 애절한 보이스로 대중을 휘어잡아 최고의 무대를 구성해 극찬을 받았다.

사랑의 콜센타 17회 방영분이었던 이 무대는 그때 당시 시청률 18.3%를 달성하고 분당 시청률 최대 21.3%까지 찍어 주간 예능중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편에게 성실하고, 열심히 살아줘서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던 사연자의 부탁에 가수 임영웅은 비나리를 선택해 핑크색 슈트를 입고 노래에 완전 몰입하여 프로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채널

해당 영상에서 누리꾼들은

“울영웅님! 핑크색 수트도 어찌 그리 잘 어울리나요! 비나리 참 촉촉하게 잘 부르시네요!”

그큐피트화살이. 내가슴에.와.팍꽃이네요 우리.영웅님.노래듣고싰으면.노래.가사가.현실되서. 그려저요.ㆍ 저감성을.어쩜.좋을고.ㆍ 빠저나올수없는.늪으로. 빠저들어가요.ㆍ .잘해도.너무잘한다. 임영웅.최고.ᆢ”

“우리영응님 목소리에황재에날개을달앗어요그날개로세계을날아다니실겁니다정말노래잘해요코로나로하루종일집에있어도영응님노래만들으면정말위로가되고하루가너무빨리가요 감사합니다 건행”

“역시 감성장인 입니다 이리두 애절하게 들릴까요 임영웅만의 스타일로 부르니 담백하게 들리는 트롯이 제겐”

“오늘도 영웅님의 비나리로 하루를 행복하게 보낼거 같네요 ~ 노래듣다보면 애가타서 쓰러질거같아요~ 하늘이여~ 영웅님 이렇게 우리곁에 오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 노래에대한 칭찬과 힘들었던 마음이 치유가 되어서 정말 고맙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