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반란 msg워너비 음악중심무대!

0

지난 3일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MSG워너비] M.O.M – 바라만 본다 음악중심 데뷔 무대! (Hangout with Yoo – MSG WANNABE)’ 이 화재이다.

현재 이 영상은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올라왔고 조회수 330만돌파했다.

지석진과, 원슈타인, 박재정, kcm이 그룹으로 나와서 부르는 ‘바라만 본다’는

지석진의 깔끔한 도입부분으로 시작되어 각자의 보이스로 매력을 발산후 화음까지 하는 고퀄리티 노래이다.

특히 kcm의 특유의 보이스는 매우 호소력이 짙어서 노래의 수준을 한껏 끌어올려준다.

영상의 댓글을 보면 지석진 본인이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해요 ㅠ 꿈을 이룬다는 것이 이렇게 가슴 벅차고 놀라운 일인지 몰랐습니다. 댓글 하나 하나 읽어보면서 여러분들의 감정이 담긴 그 글 하나 하나에 그저 감사할뿐입니다. 저는 순위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저 29년 전에 데뷔하고 처음 이런 무대에 섰다는 것 하나 만으로도 그냥 행복합니다. 들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고마워요. 50대에 찾아온 놀라운 상황이 아직도 믿어지지 않습니다. 그저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그리고 kcm또한 ‘MSG워너비 전부 같은맘이지만?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하루하루가 감동이고 꿈같은 시간이었습니다?유야호 사장님 제작진분들 그리고 소금이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라며 감사의 말을전하고있다.

해당영상을 본 팬들은 ‘박재정 블라인드 때부터 목소리듣고 아니 이사람 누구야….미쳤다 했었는데 실력에 비해서 너무 못떠서 내가 다 억울 ㅠㅠㅠ 이제 빛 좀 보셨으면”박재정 눈덩이프로젝트때는 엄청 떨더니 지금 완전 프로네 내가 다 뿌듯 노래 졀라 잘부름’등 각 멤버들에 대한 극찬들이 이어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