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국/ 유튜브 개설이후 “첫 영상개시”

0

가수 김종국이 개설한 유튜브 “gym jong kook”

지난 17일 김종국 소속사 터보제이케이컴퍼니는 “김종국이 오늘 오후 6시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을 오픈한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명이 gym인 이유는

“체육관의 영문 표기인 GYM을 사용해 운동의 친근함을 전할 계획”이라며 “전문 운동선수가 아닌 운동을 너무나 사랑하는 운동 마니아들은 물론, 운동에 관심은 많지 않지만 독특한 체육인들의 삶에 나름의 호기심과 즐거움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채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는 운동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또한

“이 채널에서 저는 가수 혹은 예능인 김종국이 아닌 오랜 시간 꾸준히 운동을 사랑해온 그저 비전문 생활 체육인을 대표하는 한 사람으로서 운동을 누군가에게 가르친다는 방향이 아닌 그간에 스스로가 겪은 다양한 경험을 많은 구독자분들에게 나누고 싶은 마음”

“운동에 관한 다양한 시각과 시도로 더 많은 분이 조금이나마 운동을 더 사랑하게 되는 그날까지 나눔과 소통의 채널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현재 첫 영상이 올라온 “제가.. 유튜브를… 시작합니다”영상에선 누리꾼들은

“종국이형… 제가 그 초등학생 때 용돈 모아서 산 인생 첫번째 앨범이 Here I Am 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스러우십니다. 후욱 후우우욱 후욱” “드디어..!!!?????” “형님 가즈아!!! 그리고 저 같은 초보자들에게 조언을 해주세요^^” “If Kim Jong Kook can’t talk about how to be fit, I doubt anyone can or should. This bulk tiger has been ripped like that for more than 20yrs. Even bodybuilders has off season but KJK doesn’t. Kudos! WIll always be a fan!””압구정 갤러니아 뒷편골목에서 매니아분이랑 뵜을때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주셨어영 종국형님은 리얼러브입니당” 등 다양한 해외 팬들또한 응원하는 분위기이다.

김종국 GYM JONG KOOK 유튜브